daily life

애드고시 합격

ZBKI 2020. 9. 24. 20:10

드디어

 


광고 다는게 그렇게 어려운 거야? 라고 생각했지만 정말 내뜻대로 호락호락 되진 않았다.

더 오래 걸리신 다른 분들의 후기를 참고해서 한달, 9번째만에 될 수 있었다. 

 

 

 

(중간에 제목 한번 다른 메일은, 카카오 애드핏 처음 달고 신기해서 내가 몇번 눌렀더니 '임의로 내 광고를 내가 누르는 건 구글 애드센스 정책에 어긋난다'며... 경고를 주었던 것... 소탐대실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다.)

 

자동 생성 광고로 선택했더니 글 중간중간에 광고가 들어가서 뭔가 보기 좋지않다... 내용과 연관된 광고도 아니고, 내가 봐도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광고들도 종종 생성이 된다.😞 광고도 달게 된 만큼 좀 더 정돈된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싶었는데 내맘대로 되지가 않네...

 

 

728x90